발레 투 브로드웨이: 휠든 작품(BALLET TO BROADWAY: WHEELDON WORKS, 2025) [2025-07-08 개봉]
발레 투 브로드웨이: 휠든 작품(BALLET TO BROADWAY: WHEELDON WORKS)
1. 기본 정보
장편 | 공연 | 135분 | 전체관람가 | 영국
개봉일 : 2025-07-08
제작연도 : 2025년
상영타입 : 2D 디지털
2. 시사회 정보
정보 없음
3. 예매권 정보
정보 없음
4. 예매 정보

www.megabox.co.kr
5. 굿즈 정보(포스터, 오리지날 티켓, 포토 카드 등)
정보 없음
6. 무대 인사
정보 없음
7. GV 상영회
정보 없음
8. 줄거리 정보
감각적인 현대 발레가 극장의 에너지와 만나는 네 편의 독창적인 단막 작품
영국 로열 발레단의 예술 부문 어소시에이트 크리스토퍼 휠던의 놀라운 안무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네 작품을 소개한다.
FOOL'S PARADISE
빛나는 광채와 반짝임을 담은 Fool's Paradise는 크리스토퍼 휠던이 작곡가 조비 탤벗과 처음으로 협업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2007년 휠던의 무용단인 모르포시스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2012년 로열 발레단에 의해 처음 공연되었다.
THE TWO OF US
조니 미첼의 애틋한 노래들이 배경이 되는 The Two of Us는 깊은 친밀감과 갈망을 담은 이중무(듀엣)이다. 이 작품은 2020년 뉴욕의 Fall for Dance 페스티벌을 위해 창작되었으며, 미국 발레 무용수 사라 미언스와 데이비드 홀버그가 초연 무대에 올랐다. 영국 초연을 영상으로 담았다.
US (DUET)
Us는 두 남성이 함께 추는 부드럽고 섬세한 이중무(듀엣)이다. 2017년 발레보이즈(BalletBoyz)를 위해 창작되었으며, 키턴 헨슨의 음악에 맞춰 춤이 펼쳐진다.
AN AMERICAN IN PARIS (BALLET)
로열 발레단은 휠던이 뮤지컬 무대에서 거둔 놀라운 성공을 기념하며, 그의 토니상 수상작 An American in Paris 중 발레 장면을 공연한다. 거슈윈의 재즈풍 멜로디에 맞춰 펼쳐지는 이 뮤지컬은 진 켈리와 레슬리 캐런이 출연한 1951년 동명의 영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뮤지컬은 토니상을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전체 작품은 미군 병사 제리 멀리건과 프랑스 발레리나 리즈 다생 사이의 사랑을 그리며, 이번 무대에서는 영화 속 가장 인상적인 장면 중 하나인 두 주인공이 파리 곳곳을 누비며 춤추는 확장된 발레 시퀀스를 윌던의 시각으로 재구성한 장면을 선보인다.
9. 스틸 사진
정보 없음
10. 예고편
정보 없음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