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분간의 응원을(A Few Moments of Cheers, 2024) [2024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폐막작][2024-09-25 개봉]



수 분간의 응원을(A Few Moments of Cheers)

 

1. 기본 정보

장편 | 일반영화 | 드라마 | 83분 41초 | 전체관람가 | 일본

개봉일 : 2024-09-25

제작연도 : 2024년

감독 : 포푸리카

주연 : 하나에 나츠키 | 이세 마리야 | 우치다 유우마 | 이즈미 후카

배급사 : (주)애니플러스 ANIPLUS

수입사 : (주)애니플러스 ANIPLUS

상영타입 : 2D 디지털

 

2. 시사회&예매권 정보

정보 없음

 

3. 예매 정보

롯데시네마 링크

 

4. 줄거리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 내가 만든 무언가로 누군가의 마음을 움직이고 싶다'

고등학생인 아사야 카나타는 뮤비(뮤직비디오) 제작에 몰두해 있었다.

어느 날 밤, 영상의 모티브를 찾아 거리로 나간 카나타는

빗속에서 거리 공연을 하던 여성과 만났고 그녀의 노래에 충격을 받는다.

'이 노래의 뮤비를 만들고 싶다, 내가 기다려온 건 이 곡이다'

그 노랫소리와 감정을 부딪치며 노래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은 카나타.

그리고 다음 날, 카나타는 교단에 선 신임 교사를 보고 놀란다.

교단에 선 오리에 유는 전날 밤, 카나타의 마음을 움직인 그 가수였다.

창작을 시작하고 그 즐거움을 양식 삼아 다음으로 나아가는 카나타와

창작을 포기하고 그 괴로움에서 벗어나 다른 길을 걷기 시작한 유.

두 사람이 만든 작품은, 서로에게 무엇을 가져다 줄 것인가.

'선생님 노래의 영상을 만들고 싶어요!!'

 

5. 스틸 사진







6. 예고편

 

 

#수분간의응원을 #AFewMomentsofCheers #포푸리카 #POPREQ #하나에나츠키 #NatsukiHanae #이세마리야 #MariyaIse #우치다유우마 #YumaUchida #이즈미후카 #IzumiFuka

댓글 쓰기

다음 이전